세계일보

검색

고딩엄마 “절친과 남친 바꿔 사귀어”…윤소이 “대환장 파티”

입력 : 2024-01-02 11:32:37 수정 : 2024-01-02 11:32: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방송화면 캡처

 

절친과 남자친구를 바꿔 사귄 후 임신한 고딩 엄마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3일 공개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17살에 엄마가 된 신여진이 출연한다.

 

스튜디오 등장 전 공개된 재연 드라마에서 신여진은 "중학교 2학년 시절 절친의 남자친구에게 고백을 받았지만, 마음을 거절하고 강원도로 전학을 가게 됐다"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워하던 찰나, 절친의 남자친구가 나를 찾아와 '그 친구와 이별했다'며 다시 한번 사귀자고 고백했다"는 사연을 공개한다.

 

신여진은 틈만 나면 먼 길을 달려와 자신을 챙겨주던 남자의 모습에 마음이 흔들렸고, 결국 고민 끝에 절친을 찾아갔다. 이어 신여진은 "상황을 어렵사리 설명하자 친구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상관없으니 잘 만나보라고 하더라"며 "알고 보니 친구의 새 남친이 2년 전 헤어진 나의 전 남친이었다"고 말해 충격을 안긴다. 서로의 'X'와 사귀게 된 두 여자의 기가 막힌 스토리에 윤소이는 "대환장 파티"라고 머리를 감싸 쥐고, 인교진은 "이게 MZ다!"라고 반응한다.

 

신여진은 결국 그 연애를 시작하고 남자친구가 오갈 데 없는 상황에 놓이면서 동거를 시작했다고 밝힌다. 신여진의 엄마는 남자친구 상황을 알고 먼저 동거를 제안했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진행자들을 놀라게 한다. 서장훈은 "저런 엄마가 대한민국에 몇 명이나 될까"라고 말하고 박미선은 "내 기준으로는 도통 이해가 안 된다"고 말한다. 이어 신여진의 파란만장한 사연이 계속 이어지며 진행자들을 계속 놀라게 한다.

 

'고딩엄빠4'는 3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