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녹양역 더씨엘59’, 고객 성원 보답 이벤트 진행

입력 : 2023-12-26 11:58:18 수정 : 2023-12-26 11:58: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 의정부시 화제의 단지 ‘녹양역 더씨엘59’가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 중인 가운데, 관심고객이 보내 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색적인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녹양역 더씨엘59의 광고를 발견하면 이를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된다. 오프라인 광고뿐만 아니라 온라인 배너광고 등도 이에 포함된다.

 

직접 사진을 찍거나 캡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는 손쉽게 완료된다.

여기에 주택홍보관 방문을 인증하거나 청약 및 계약을 인증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2024년 2월까지 진행 예정으로, 추첨은 매월 말일 주택홍보관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서는 삼성 가전을 비롯해 코스트코 회원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녹양역 더씨엘59의 조합 관계자는 “홍보관 오픈 당시부터 지금까지 성원을 보내 주신 많은 관심고객을 위해 연말연시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녹양역 더씨엘59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합리적인 가격, 녹양역 초역세권의 우수한 인프라 등을 인정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전용면적 65㎡타입 조합원에 가입하는 경우, 선착순 100가구에 시스템 에어컨을 파격적으로 무상 제공한다.

 

한편, 녹양역 더씨엘59는 토지사용권원을 100% 모두 확보한 사업지로, 설립인가 승인을 완료하고 현재 착공만을 앞두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지어지는 만큼 민간분양 아파트와 비교해 합리적인 분양가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는 녹양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상업용지 B1블록에 지역주택조합 신축공사로 진행되며, 지하 6층~지상 최고 59층 8개동, 전용면적 65~137㎡ 아파트 2518가구와 오피스텔 90호실, 약 7656평 규모의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단지는 녹양역을 둘러싼 역세권이 도시개발사업구역으로 지정돼 개발에 속도를 내면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녹양역 더씨엘59 부지 등에는 향후 다양한 쇼핑 및 문화시설이 조성돼 의정부 북부 일대 자족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녹양역 더씨엘59는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게 잘 갖춰져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가 가깝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 호원IC 등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신세계백화점, 패션로데오거리 등 쇼핑 인프라도 풍부하다. 학부모 수요자들이 주목하는 교육여건으로는 녹양초교, 의정부중∙고교 등이 가깝다.

 

이를 보다 상세히 확인할수있는 녹양역 더씨엘59의 주택홍보관은 의정부시 가능동에 위치해 있다.


의정부=송동근 기자 sd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