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구본승·서동주, '엿 같은 궁합' 인연 풀이에 핑크빛 기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2-20 15:37:18 수정 : 2023-12-20 16:20: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구본승과 변호사 서동주가 ‘엿 같은 궁합’이라는 인연 풀이를 알게 된 뒤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최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자발적인 솔로’와 ’타의에 의한 솔로’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구본승은 "내 가까운 사람들은 의심을 안 할 거다. 난 매일 낚시만 한다. 주변인들의 정리를 듣고 정확하게 난 자발적인 솔로라는 사실을 알게됐다"며 "사실은 이제 이성을 만날 기회도 별로 없다"고 말했다.

 

최홍림이 "구본승씨는 키스를 안 좋아하는 거다"라고 단언해버리자 구본승은 "제가 왜 키스를 안 좋아하냐"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김도균은 "연애랑 결혼은 아예 페이지가 다른 것 같다"며 과거 한국과 외국의 장거리 연애를 했던 사연을 밝혔다.

 

특히 이날 출연자 역술가 박성준은 서동주에 대해 "여기에서 궁합이 환상적으로 좋은 유일한 두 분이 계신다. 결혼할 만한 인연이 있다"며 "구본승과 서동주"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성준은 서동주와 구본승의 궁합이 강남 이상화 부부의 궁합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는 "서로 간에 집착력이 강한 엿 같은 궁합이다. 인연이 질겨 서로 집착하는 궁합이다. 중년 이후 합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엿 같은 궁합이다. 찰싹 붙고 집착력이 강하다. 강남, 이상화 부부와 비슷하다. 구본승의 결단력 떨어지는 면이 서동주에게는 집착하지 않고 자유로울 수 있어 좋다. 또 구본승은 수와 셈에 약하다. 횡령당할 운을 서동주가 막아줄 수 있는 에너지가 있다"라고 정리했다.

 

구본승은 "저는 솔로로서 방송은 마지막이 될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보였고, 서동주가 전화번호를 모른다며 "DM 드리겠다"고 말하자 구본승은 "앞에 있는데 DM을 보내니"라며 전화번호 교환을 제안해 다시 한번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김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ksy1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