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잉글리시에그, 연말 최대 혜택 제공 ‘연말감사제 럭키박스’ 진행

입력 : 2023-12-14 16:14:03 수정 : 2023-12-14 16:14: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가 오는 12월 한 달간 전국의 모든 잉글리시에그 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대 고객 연말감사제 LUCKY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잉글리시에그 전국 센터 방문 시 ‘미니북’을 증정하며, 센터에 따라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올 한 해, 잉글리시에그의 신제품 THE EGG 출시와 함께 많은 고객님들이 사랑으로 성원해 주신 덕분 좋은 결과가 있었다. 내년에는 더욱더 많은 혜택과 즐거운 교육에 대한 가치, 올바른 교육에 대한 신념과 열정으로 모두가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에그는 지난 7월 신제품 ‘THE EGG(디에그, 더에그)’를 선보였다. 잉글리시에그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디 에그는 YELLOW EGG(옐로우 에그), GREEN EGG(그린 에그), BLUE EGG(블루 에그)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환경에 따라 영어자연발화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탄탄한 시리즈 북이다.

 

아이들의 실생활을 정교하게 담아낸 스토리북과 브로드웨이 배우들의 연기로 몰입도를 높인 감각적인 영상, 다양한 생활 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휘 총 62,226개로 구성된 독보적인 영유아 하이퍼리얼리즘 콘텐츠로 올해 출시 이후 학부모에게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