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2023년 일구대상, 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 축사

입력 : 2023-12-09 10:00:00 수정 : 2023-12-08 14:50: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가 2023 일구대상에서 축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2023년 뉴트리디데이 일구대상은 지난 8일 11시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해당 행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뉴트리디데이가 후원하고 한국 프로야구 OB모임인 사단법인 일구회가 주최, 주관한 행사로 올해의 특별한 활동을 한 후배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행사는 IB 스포츠 채널과 네이버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되었다. 

 

전년 이대호 선수 대상 수상에 이어, 23년은 특별히 야구발전에 이바지를 한 ‘JTBC 최강야구팀’이 영예의 대상을 안았다. 최고타자상 노시환(한화 이글스), 최고 투수상 임찬규(LG 트윈스), 특별공로상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 신인상 문동주(한화 이글스), 의지노력상 류진욱(NC), 아마지도상 박건수(성남 대원중), 프론트상 LG트윈스, 심판상 KBO 김성철 (KBO) 영광이 돌아갔다. 

 

행사의 후원사인 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는 축사에서 “자신의 인생을 사랑한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는 말처럼 내년에도 원하시는 뜻깊은 계획 하나씩 성취해 나가는 멋진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인 뉴트리디데이는 국민의 건강관리에 이바지하는 브랜드로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이라는 캠페인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뉴트리디데이는 긍정적인 변화의 날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콘드로이친, 콜라겐, 쏘팔메토 등 200여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과 홈쇼핑을 통해서 제품으로 찾아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