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TS 뷔, 입대 앞두고 열일 행보…IU 신곡 MV 주인공 출연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2-05 16:52:43 수정 : 2023-12-05 16:52: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담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신보, 내년 상반기 발매 목표”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 뷔 인스타그램 캡처

 

입대를 앞둔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5일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유가 최근 뷔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아이유는 내년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작업 중이다. 정확한 발매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오는 11일 뷔가 입대를 하게 돼 그의 스케줄에 맞춰 신곡 뮤직비디오를 먼저 촬영했다. 

 

뷔는 지난 9월 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의 토크쇼 ‘아이유의 팔레트’에 게스트로 등장해 아이유와 남다른 친분을 증명했다. 당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던 뷔는 바쁜 프로모션 일정 중에도 기꺼이 해당 방송에 출연했다. 

 

뷔는 “일정이 바빠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누나가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 주겠다. 팔레트 나온 것 20203년 제일 잘한 일로 만들어 주겠다’고 해서 그 말을 듣고 나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음악 얘기 때문에 친해졌다. 음악 얘기를 할 때 결이 너무 잘 맞았다”며 두 사람이 친해지게 된 계기가 음악이었고, 지금은 반말을 할 정도로 친해졌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아이유의 새 앨범은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조각집’ 이후 약 3년 반 만이다. 


최윤정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