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이서울기업협회, 미얀마 심장병 어린이 수술 지원으로 새로운 희망과 꿈을 선물

입력 : 2023-10-13 16:52:31 수정 : 2023-10-13 16:52: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회원사 온정 모아 2022년부터 심장병 어린이 수술 지원
사진: 하이서울기업협회 제공

(사)하이서울기업협회(협회장 김진석)는 2023년 8월 6일 심장병을 앓고 있는 미얀마 어린이를 초청하여 16일 심장병 수술 및 의료지원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술 및 의료지원은 (사)하이서울기업협회 회원사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모금된 기부금을 (사)더투게더(이사장 정애리)에 전달해 진행되었으며, 지난해 1차 수술에 이어 올해 2차 수술까지 지원하여 심장병 어린이에게 새로운 생명을 선물하였다.

사진: 하이서울기업협회 제공

이번 2차 수술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미얀마의 수혜 어린이는 “심장병 치료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와 같이 아픈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수혜 어린이의 어머니도 “수술비부터 의료지원까지 도움 주신 하이서울기업협회 회원 기업인과 (사)더투게더를 비롯한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가 인증한 유망중소기업이자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우수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나눔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더투게더와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에 힘쓰고 있다. 모금된 기부금은 해외 무료 병원 클리닉 개설 및 난민 모자가정, 아동복지시설 그룹홈, 어르신 자활 지원센터, 한부모 가정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 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사)하이서울기업협회 김진석 회장은 “하이서울기업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