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휘준♥김아영 결혼 발표...MBC 첫 아나운서·기자 부부 탄생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0-06 09:09:32 수정 : 2023-10-06 09:09: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휘준 MBC 아나운서와 김아영 MBC 기자. 유튜브 채널 ‘뉴스 안하니’ 캡처

 

이휘준 MBC 아나운서와 김아영 MBC 기자가 결혼한다.

 

지난 5일 MBC 아나운서국 유튜브 채널 ‘뉴스 안하니’에서는 ‘결혼합니다!" 방송국 최초 아나운서?기자 커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따르면 이휘준 아나운서와 김아영 기자는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 MBC에서 남자 아나운서와 여자 기자가 결혼하는 것은 두 사람이 처음이라고.  

 

이휘준 아나운서는 “김아영 기자와 어떻게 만나게 됐냐”는 질문에 “원래 김수지 아나운서랑 아영이랑 전 회사에서 같이 일을 했다. 셋이 만나다가 김수지를 빼고 둘이 만났다”고 답했다.

 

김아영은 “접근하는 방법이 이상했다. LP 플레이어와 와인 셀러를 사야하는데 어디 걸 구매하는 게 좋냐고 묻더라”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이휘준은 “좋아하는 부분들을 공략했다. 사실 저는 소맥을 좋아하고 아이돌 탑 100 음악 좋아한다. 그러면 안 맞는다고 생각할까봐 구애했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1년 정도 비밀연애를 했다는 두 사람. 김아영은 “(비밀연애 중인) 사이 (앵커와 기자로) 대담도 한 차례 있었다. 멘트도 더듬게 됐다”고 전했다. 이휘준도 “그때 비밀연애할 때라 짜릿하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