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솔비 “19금 토크로 스트레스 푼다”

입력 : 2023-09-19 08:36:49 수정 : 2023-09-19 08:36: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방송화면 캡처

 

가수 솔비가 소개팅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9일 오후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솔비는 "사실 저는 화가 나서 나왔다기보다는 사랑을 찾으러 나왔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나화나' MC 라인업을 보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한 사람이 있었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높였다.

 

"사랑을 찾고 싶다"는 솔비는 최근 있었던 두 차례의 소개팅 에피소드를 꺼낸다. 첫 번째 소개팅에서는 상대가 집으로 다이어트 약을 보내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졌다. 솔비는 자존심이 무너지는 것 같았지만, 이내 "이 약을 먹고 예뻐져서 다른 남자 만나야지"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약을 열심히 먹어 7㎏ 감량에 성공했다고 후일담도 전했다.

 

솔비의 다음 소개팅에서도 해프닝은 계속됐다. 두번째 소개팅 남성이 들고 온 커다란 쇼핑백에도 예상치 못한 물건이 들어있었다는 것. 다이어트약에 버금가는 소개팅 상대의 황당한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솔비는 최근 본인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19금 토크”라고 밝히며 과감한 입담을 펼쳐낸다. 4 MC의 이마에 진땀 흐르게 한 솔비의 ‘19금 토크’는 ‘나화나’ 6회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6회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에서 방송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미연 '순백의 여신'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
  • 안유진 '너무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