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저딴 양아치랑 사귄다고?”…팔 전체 문신한 남친에 막말한 친오빠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8-22 09:43:45 수정 : 2023-08-22 09:46:14

인쇄 메일 url 공유 - +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되지 않음. 게티이미지

 

팔 전체 에 문신이 있는 남자친구를 본 친오빠가 면전에서 “양아치랑 사귀냐”고 심하게 핀잔을 줘 사과를 받고 싶다는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는 ‘친오빠한테 사과받고 싶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직장이 공무원으로 표기된 A씨는 “남자친구는 4년제 대학을 나와 현재 자영업자고, 집도 화목하다”고 입을 열었다.

 

그런데 A씨 남자친구 B씨는 오른팔 전체에 문신이 있다고 한다. A씨는 “오른팔 전완근 쪽에 패션 문신을 했다. 레터링이 크게 있고 독수리랑 돛단배 같은 문신을 몇 년에 걸쳐서 했는데, 팔 전체가 문신으로 덮여있는 정도”라고 설명했다.

 

A씨는 전날 남자친구와 술집에 있다가 우연히 친오빠와 오빠 친구들을 마주쳤다고 한다.  

 

그는 “남자친구와 1년 정도 만났고, 오빠는 내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만 알고 있었다. 근데 오빠가 남자친구 팔을 보자마자 다짜고짜 ‘XX, 뭐 이런 양아치랑 사귀냐’고 했다”고 속상해했다.

 

이어 오빠는 남자친구에게 “혐오스러우니까 문신 가려”라고 지적했고, A씨에게는 “이딴 양아치를 부모님께 소개해주려고 했냐. 동네 입구에도 들이지 마라”라고 으름장을 놨다.

 

A씨는 “오빠 친구들도 오빠를 말렸는데, 오빠는 ‘너희 여동생이 저딴 양아치 문신남이랑 사귄다고 생각해봐라. 술맛도 떨어진다’며 술집을 나갔다”고 했다.

 

화가 난 A씨는 오빠를 따라 나가 사과할 것을 요구했으나, 오빠는 “원래 문신충들은 그 정도 대우받을 걸 각오 해야 한다. 정신 차려라”라고 말했다고.

 

A씨는 “엄마는 오빠한테 한마디 한다고 하고, 아빠는 맞는 말 했다고 하는데 오빠가 진짜 미친 거 아니냐”고 분통을 터뜨렸다.

 

누리꾼들은 대체로 A씨 오빠가 이해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오빠가 무례하게 대처하긴 했는데 그 마음이 이해는 간다”, “나중에는 오빠에게 감사하게 될 거다”, “여동생한테 개인적으로 말했으면 몰라도 면전에서 저러는 건 오빠가 예의 없는 거 맞다”, “나라도 말렸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