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병헌 “아내 이민정, 좋은 엄마이자 훌륭한 사람...절 많이 웃겨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8-10 09:27:32 수정 : 2023-08-10 09:27:31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이병헌은 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가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유재석이 “아내 MJ(이민정의 초성)는 잘 계시냐”고 묻자, 이병헌은 “내 휴대전화에도 전화가 오면 MJ라고 뜬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가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보겠다고 하더라.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 본다고 했다. 그땐 말을 좀 천천히 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병헌은 아침 루틴에 관한 질문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땄는데, 아무리 전날 숙취가 있더라도 아내에게 커피를 꼭 내려준다”고 말하며 달달한 면모를 과시했다.

 

이병헌은 이민정에 대해 “요리를 잘하고, 좋은 엄마고, 골프도 잘 치고. 정말 훌륭한 사람인 것 같다. 시원시원하고 유머도 있다. 저를 그렇게 많이 웃긴다. 주변에서 ‘어떤 매력으로 결혼하냐’고 물었을 때 진짜 웃기다고 내가 많이 웃는다고 얘기했다”고 설명했다.

 

이민정은 방송 직후 한 팬이 SNS를 통해 이병헌을 언급하며 ‘유퀴즈 보셨냐’고 질문하자, “네 고작 26초라니 쳇”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2015년 아들 준우 군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윤아 '청순 미모'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