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브이티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그룹인 CVTE그룹의 LED 디스플레이 브랜드 QSTECH와 5월16일~19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31회 KOBA 2023 전시회에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23일 밝혔다.
씨브이티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는 KOBA 2023에서 All-In-One LED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LED 디스플레이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KOBA 2023에서 전시한 QSTECH의 All-In-One LED 디스플레이인 X-Wall Plus는 Sending Card, 3-in-One 보드, 스피커 등의 고성능 장비들이 하나로 통합된 LED 디스플레이로, 기존LED 디스플레이의 큰 단점으로 자리 잡았던 불필요한 공간소비 없이 작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OS탑재와 무선 화면 공유가 동시 최대 4개까지 가능하다는 점, 실내조도에 따라 밝기 조절이 자동으로 된다는 점 등이 기업에서 회의용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다는 관람객들의 평이 나오기도 했다.
특히, X-wall Plus는 QSTECH가 자체 개발한 ‘Ledconfig’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복잡한 설정도 모바일과 PC로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Dual, Full, Central의 세 가지의 스크린모드가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X-Wall Plus와 더불어 이번 KOBA 2023에서 선보여진 제품인C27 시리즈는 특수 코팅기술인 COB 타입의 LED 디스플레이로 방수와 방진, 충격 방지 기능을 갖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모바일 및 PC와의 무선화면 공유가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27 시리즈는 2K, 4K, 8K등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하며 170°이상의 넓은 시야각과 20000:1의 높은 명암비를 제공하며, 31mm의 슬림한 스크린과 4.4kg의 가벼운 디스플레이로 이동성과 휴대성이 뛰어나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씨브이티 일렉트로닉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KOBA 2023 전시회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LED 디스플레이에 있어서 QSTECH의 제품으로 함께 최신기술을 선보이고 기존 제품의 기능을 개선하는 등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QSTECH는 LCD 드라이버 및 스마트 솔루션 제품을 개발해 전세계 시장에 공급하는 대표적인 그룹인 CVTE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로, LED 제품의 연구와 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디스플레이 기술의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