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워터파크, 27일부터 실외 물놀이시설 오픈

입력 : 2023-05-22 10:30:35 수정 : 2023-05-22 15:17: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시간이 왔다.

 

경남 김해에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27일부터 야외 시설을 전격 개방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새 시즌을 맞아 인기 워터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를 포함한 13종의 실외 물놀이 시설을 차례로 오픈하고, 흥미진진한 물놀이로 손님들에게 즐거움과 휴식을 선물할 예정이다.

롯데워터파크 야외 전경. 롯데워터파크 제공

롯데워터파크는 여름철 뜨거운 날씨에 최적화된 다양한 야외 물놀이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짜릿한 스릴감을 자랑하는 워터 슬라이드부터 즐거운 어린이 풀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손님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놀이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롯데워터파크하면 짜릿한 스릴과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 슬라이드’가 떠오른다.

 

2인승 튜브를 타고 22m 아래로 떨어지는 워터 슬라이드 계의 롤러코스터 ‘워터코스터’와 6인승 원형 튜브를 타고 하늘에 닿을 듯 상승했다가 급 하강하는 ‘자이언트 부메랑고’는 시즌을 맞아 오픈하는 대표적인 워터 슬라이드다.

 

또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외 파도 풀 ‘자이언트 웨이브’는 화산 배경과 어우러져 폴리네시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메인 테마 풀로 인기 만점이다.

 

이외에도 수려한 풍경을 감상하며 느긋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풀과 카바나, 선베드가 마련돼 있어 손님들에게 다양한 힐링 포인트를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 워터코스터. 롯데워터파크 제공

야외무대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지역 댄서 꿈나무들이 끼와 실력을 겨루는 ‘스쿨 댄스 콘테스트’가 열린다.

 

영남지역 초·중·고·대학생(2012년생~1999년생까지)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스트리트 댄스, 퍼포먼스, K-POP, 커버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팀이 총상금 700만원을 걸고 신나는 공연 배틀을 펼친다.

 

참가팀 중 자격심사를 통과한 팀들은 6월10일, 17일, 24일 3일간 롯데워터파크 야외무대에서 예선 공연을 펼친 후 최종 10개 팀이 7월29일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본선 경연을 펼친다.

 

무더위가 한창인 7월부터는 DJ와 함께하는 신나는 음악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가 더위마저 잊게 할 ‘워터 DJ뮤직’ 공연과 가족이 함께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슈팅 플레이’도 준비돼 있다.


김해=강승우 기자 ks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나연 '깜찍한 브이'
  • 나연 '깜찍한 브이'
  • 시그니처 지원 '깜찍하게'
  • 케플러 강예서 '시크한 매력'
  • 솔지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