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래퍼 스윙스, 이번엔 콘서트 라인업 변경 ‘씨잼→노엘’

입력 : 2023-05-20 15:37:17 수정 : 2023-05-20 15:37: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스윙스(36·본명 문지훈)가 18일 콘서트 라인업 변경 소식을 알렸다. 사진=스윙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갈무리

 

래퍼 스윙스(36·본명 문지훈)가 콘서트 라인업 변경 소식을 알렸다.

 

스윙스는 18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용준 aka 노엘 레츠고’라는 글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스윙스가 체육관에서 콘서트 관련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내가 책임질 게 참 많다. 이번에 조금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고 운을 떼면서 “내 책임으로 씨잼이 6월3일 AP Alchemy(에이피 알케미) 콘서트 무대에 못 서게 됐다”고 밝혔다. 덧붙여 “그래서 책임져야 한다. 재차 강조하지만 나의 잘못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씨잼이 아쉽게 빠졌지만 새로운 멤버를 구해왔다. 바로 그 유명한 장용준, 노엘이다. 포스터도 곧 수정해서 보여드리고 조만간 콘서트 신청 날짜도 알려드리겠다”며 말을 끝맺었다.

 

스윙스는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AP Alchemy 콘서트를 티켓 판매 부진으로 무료로 전환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AP Alchemy 콘서트는 스윙스가 운영하는 레이블(계약 관계로 소속된 회사 또는 팀) AP Alchemy 소속 래퍼들이 총 출연하는 합동 콘서트다. 6월3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윙스가 18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용준 aka 노엘 레츠고’라고 영상을 올렸다.

 


정경인 온라인 뉴스 기자 jinori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마츠 나나 '눈부신 등장'
  • 고마츠 나나 '눈부신 등장'
  •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반가운 손인사'
  • 차예련 '하트도 우아하게'
  • (여자)아이들 미연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