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스테디셀러 바이로댕 쉐딩의 신제품 ‘N톤 쉐딩’ 출시 팝업스토어를 열고, 4월 8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투쿨포스쿨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인 이번 행사는 바이로댕 쉐딩의 신규 컬러 ‘N톤’ 출시를 기념해 ‘미스터로댕 젤라또 샵(Mr. Rodin’s Gelato Shop)’을 콘셉트로 디저트 마니아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젤라또 전문점 ‘젤라떼리아 도도’와 협업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투쿨포스쿨은 바이로댕 쉐딩 클래식, 모던, N톤 3종 컬러를 반영한 젤라또를 선보이며, 젤라또 구매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본품 증정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입구에서 카톡 플친 등록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틴트 본품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 공간마다 N톤을 맞추는 3가지 게임 체험존 스탬프 투어를 통해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웜(warm)한 컬러 쉐딩 이미지를 탈피하고, 스위트하면서도 쿨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이색 콘셉트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13일 예정된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는 투쿨포스쿨 앰버서더 걸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이 참석할 예정이며,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갤러리 더 봄에 개점한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