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독일 IDS 2023 전시서 ‘인기’

입력 : 2023-03-28 15:44:07 수정 : 2023-03-28 15:44: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제공: 아쿠아픽

구강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이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IDS 2023’(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에 참가하였다. 

 

IDS는 전세계 치과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기술을 총 망라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덴탈쇼로, 올해 100주년을 맞았다. 코로나19 여파로 축소됐던 지난해에 비해 2배 이상 커진 규모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아쿠아픽은 이번 전시에서 글로벌 오랄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덴탈케어 브랜드의 면모를 과시했다. 대표 제품인 구강세정기를 비롯하여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여러 제품을 선보였다. 또 기존 제품군의 개선 및 새로운 제품 출시 등 차별화된 전략을 성공적으로 전파하였다. 특히 구강세정기 부문으로는 최대 부스 크기로 참가하여 100여 개국 이상의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이번 IDS 2023에서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과 치과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 여기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구강 건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칫솔질 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잇몸 속 잔여 음식물 찌꺼기와 프라그를 분당 2,400회의 맥동수류(맥박이 뛰는 것과 같이 끊어서 뿜어주는 물줄기)를 이용해 말끔하게 제거하는 구강관리 보조기구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