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농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위촉식 실시

입력 : 2023-03-18 01:00:00 수정 : 2023-03-17 16:56: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23 서울고주모 총회에서 홍보대사 위촉식 가져
서울농협은 17일, 2023 고주모 서울시지회 정기총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안정적인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서울농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사진은 1열 왼쪽 5번째부터 황준구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성숙현 고주모 서울시지회장)

서울농협(본부장 황준구)은 17일, 2023 고주모 서울시지회 정기총회에서 적극적 홍보를 통한 제도의 성공적인 정착과 안정적인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서울농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 날 정기총회에는 고주모 임원 및 대의원, 여성복지팀장 등 총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서울 관내 각 농협 고주모 총회장인 서울시지회 임원 11명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이나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이를 주민복리 등에 사용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제혜택과 기부액의 일정액에 해당하는 지역 생산 농축산물을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제도이다.

2023 고주모 서울시지회 정기총회에서 서울 관내 각 농협 고주모 총회장인 서울시지회 임원 11명이 ‘서울농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위촉된 홍보대사 11명은 서울 관내 각 자치구에서 여성조직 및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제도의 이해와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며 안정적인 정착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황준구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은 “고주모 서울시지회 총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서울농협의 명실상부한 대표 여성조직인 고주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서의 큰 역할도 기대하며, 서울농협도 지역경제 활성화 및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성숙현 서울시지회장은“제 11대 서울고주모가 새 출발하는 뜻깊은 날에‘서울농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라는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도농상생의 가교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