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이, '방랑자' 컨셉으로 솔로 컴백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3-13 10:44:06 수정 : 2023-03-14 11:09: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의 카이(사진)가 새 솔로 앨범 ‘로버(Rover)’로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로버’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로버’는 불가리아 아티스트 다라(DARA)의 ‘미스터 로버(Mr. Rover)’를 카이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드미컬한 댄스의 곡으로, 묵직한 808 베이스와 마림바, 벨 등 여러가지 퍼커션이 돋보인다. 

 

가사에는 자신을 속박하는 시선들을 벗어던지고 자유롭게 살아가는 ‘방랑자’ 이야기를 담았다.

 

이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는 일상에 질문을 던지는 ‘블랙 미러(Black Mirror)’, 상대에게 우연히 빠지는 모습을 표현한 ‘슬라이딩(Slidin')’, 자유롭게 이 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의 ‘봄바(Bomba)’, 사랑을 확인 받고 싶은 마음을 담은 ‘세이 유 러브 미(Say You Love Me)’, 환희와 고통이 공존하는 사랑을 이야기한 ‘시너(Sinne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카이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엑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카이 ‘로버’ 카운트다운 라이브(KAI ‘Rover’ Countdown Live)’도 진행한다.  앨범 언박싱, 제작 비하인드, 활동 스포일러 등을 볼 수 있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르테미스 희진 '금발 여신'
  • 아르테미스 희진 '금발 여신'
  • 한소희 '시선 사로잡는 타투'
  • 송지우 '깜찍한 꽃받침'
  • 표예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