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가 지난 26일 GS홈쇼핑에서 ‘루나’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누하스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루나’는 4D 리클라이너 안마의자로 이름처럼 달을 모티브 삼았다. 핵심 기능은 무중력 리클라이닝 기능이며 척추 라인을 바탕으로 설계된 인체공학적 바디 프레임은 목부터 허리까지 안마기능을 구현한다.
바디프레임을 따라 45도, 60도, 90도로 움직이는 안마볼은 저소음 3D 액티브 안마 기능으로 인체 굴곡에 따라 움직이며 4가지의 세분화된 안마 기능으로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루나'는 부드러운 곡선미와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여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수상으로 품격 있는 디자인을 증명했다. 한정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루나(LUNA)'의 기능과 론칭 최대 혜택,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컬러 제안 등 알찬 구성을 선보였다.
누하스 관계자는 “세상에 없던 신개념 4D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루나(LUNA)'를 GS홈쇼핑에서 더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게 되었는데, 많은 소비자분들이 혜택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더 풍성하고 알찬 구성으로 찾아가기 위해 여러 방면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나’는 누하스의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에서도 상시 판매 중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