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두발로 티켓팅’ 첫 방영부터 실시간 인기 프로 1위 ‘화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1-23 14:53:56 수정 : 2023-01-25 16:16: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설 연휴 티빙 시청자수 1위…하정우·주지훈·여진구·최민호 매력 대 방출
티빙 ‘두발로 티켓팅’ 제공

 

배우 하정우와 주지훈, 여진구, 그룹 ‘샤이니’ 멤버 최민호가 출연하는 예능물 ‘두발로 티켓팅’이 첫 방영부터 실시간 인기 프로그램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두발로 티켓팅’은 네 남자가 각기 다른 매력을 대방출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으로 티빙의 새로운 흥행작 탄생을 알렸다.

 

지난 20일 처음 공개된 티빙의 예능 프로그램 ‘두발로 티켓팅’은 공개 당일 실시간 인기프로그램 순위 1위를 찍었다. 

 

특히 설 연휴 기간 티빙 전체 오리지널 중 시청 UV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1, 2화에서는 ‘여보단’(여행보내Dream단) 하정우·주지훈·여진구·최민호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남섬에 입성, 청춘들에게 여행 티켓을 선물하기 위해 돌발미션을 완수하며 총 7장의 티켓을 획득했다. 

 

특히 네 사람은 한 장의 티켓이라도 더 얻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면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티빙 ‘두발로 티켓팅’ 제공

 

‘여보단’의 맏형 하정우는 여행 초반부터 ‘맘마미아’(세상에, 맙소사)라는 중독성 강한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첫 고정 예능답지 않은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는 티켓 7장이 걸린 라이딩 미션을 시작하기 전 자전거를 점검하면서 무거운 감자와 작은 헬멧에 당황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하정우는 감자라도 동생들에게 넘길 것을 제안하는 제작진에게 “그것만큼 비참한 일은 없다. 차라리 자전거를 질질 끌고 갈 것”이라며 마지막 자존심을 세워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첫 번째 지점에서 분업을 제안하는 주지훈의 말에 눈치를 보면서도 캠핑카에 올라타며 “8.15 해방이었다”고 헬멧과 개운한 이별을 선언해 예능 원석의 발굴을 예감케 했다.

 

‘여보단’의 연결고리 주지훈은 형 하정우부터 동생 최민호·여진구까지 챙기는 섬세한 모습으로 여행을 이끌었다. 무엇보다 장거리 라이딩에 뒤쳐지는 최민호를 챙기며 속도를 맞춰주고 “초콜릿이 먹고 싶다”는 말에 곧바로 위기를 감지하는 등 라이딩 고수의 면모를 제대로 뽐냈다. 

 

그는 뉴질랜드에서의 라이딩이 버킷리스트였는데, 미션을 수행하는 내내 “힘들면 끌고 가고 쉬어가면 돼”, “민호랑 좋은 추억 쌓는다”며 긍정 에너지를 발산해 훈훈함을 줬다.

 

최민호는 예능이 어색한 두 형들과 달리 셀프캠을 자연스럽게 다루며 예능 베테랑의 위엄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반면 게임 초보인 형들을 위해 제작진에게 자연스럽게 거래를 시도했지만, 오히려 그가 만장일치 게임에 실패하는 의외의 ‘허당미’를 보여 광대를 치솟게 만들었다.

 

‘여보단’의 막내이자 요즘 청춘인 여진구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형들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는 폭풍 친화력을 자랑했다. 그는 운전부터 텐트까지 능숙하게 해결하는 등 ‘능력치 만렙’ 막내의 모습을 보이면서 하정우에게서 “넌 천재구나”라는 칭찬을 들었다.

 

한편, ‘두발로 티켓팅’ 3화는 오는 27일 공개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