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김숙에 ‘큰아버지‧이모’라 불러 궁금증 증폭

안무가 허니제이(맨 위 왼쪽 사진·본명 정하늬)가 자신의 결혼식에 온 방송인 전현무(〃 〃 오른쪽 사진)에 대해 “큰아버지 같은 포스를 뽐냈다”며 결혼식 뒷이야기를 풀어냈다.
허니제이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진행자인 전현무·김숙과 호흡을 맞췄다.
그는 전현무와 김숙을 가리켜 큰아버지와 이모라고 부르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는 등 결혼식 뒷이야기를 풀어냈다.
그는 결혼식에 온 전현무가 “뒷짐을 지고 큰아버지 같은 포스를 뽐내고 서있었다”면서 축의금도 많이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실시간 현장을 소개하는 ‘톡파원 라이브’에서는 태국 ‘톡(TALK)’파원이 새해를 맞아 이 방송의 단골손님 프래의 집에 방문했다. 프래는 집 구석구석은 물론 가족들을 소개하며 프래와 사촌인 아이돌그룹 갓세븐의 멤버 ‘뱀뱀’의 어머니와 여동생도 함께했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MC 이찬원이 태국 톡파원을 가리키며 “프래의 사윗감으로 어떻냐”고 질문하자 프래의 아버지는 뜻밖의 대답으로 큰 웃음을 유발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침샘을 자극하는 다양한 태국의 명절 음식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네팔 출신 수잔이 톡파원으로 변신해 네팔을 소개한다. 네팔 수도이자 고대 아시아의 문명지 카트만두에서 네팔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인 스와얌부나트 사원, 카트만두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 아산 바자르, 전 세계 불교도들의 성지 보드나트 사원을 방문하고 네팔 전통 요리 맨손 먹방까지 알찬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반면 하와이 톡파원은 빅아일랜드 화산 투어에 나선다. 화산 국립공원에서 하와이 화산 활동의 흔적을 찾아보고, 화산 헬기 투어를 통해 38년 만에 분화한 마우나 로아 화산으로 항해 상공에서 바라보는 놀라운 풍경을 담을 예정이다. 게다가 눈앞에서 만타레이 가오리를 만나는 수상 액티비티 '만타레이 스노쿨링' 체험으로 여행의 대미를 장식한다
마지막으로 설맞이 ‘세계 한 바퀴 빙고 게임’을 통해 미처 방송에 나가지 못한 미방분 영상을 대방출하는 퀴즈 시간을 갖는다. 출연자들이 허니제이 팀, 전현무 팀, 김숙 팀으로 나뉘어 게임에 참여하는 가운데 줄리안이 출장 톡파원으로 활약했던 벨기에 영상에서 충격적인 광경이 공개돼 현장에서 폭소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