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국필립모리스, 사일로랩과 함께 한 미디어 아트 영상 공개

입력 : 2023-01-19 10:43:18 수정 : 2023-01-19 10:43: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그룹 사일로랩(SILO Lab)과 아이코스 일루마의 혁신 기술을 시각화한 미디어 아트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히팅 기술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빛과 사운드를 활용한 사일로랩의 기술로 표현한 이색적인 협업이다. 

 

총 1분 51초 길이의 이 영상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시도와 기술 혁신을 통해 성인 흡연자들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기존 아이코스의 블레이드를 없애 새로운 차원의 기술, 즐거움과 디자인이 구현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특징이 사일로랩의 미디어 아트 기술을 통해 빛과 사운드로 다채롭게 시각화됐다. 이 영상은 아이코스 공식 유튜브 채널,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됐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기존 아이코스와 달리 블레이드가 없어 내구성이 강화되었으며, 잔여물이 남지 않아 청소가 필요 없다는 점에서 소비자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주요 특징과 철학을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다양한 미디어 테크놀로지를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사일로랩은 소비자들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점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결을 같이하고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유정 '행복한 미소'
  • 김유정 '행복한 미소'
  • 정소민 '미녀 비올라'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