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전 여친=배우” 부인 이상화 조카 폭로에 당황한 강남.. “미친 거 아냐?”

입력 : 2023-01-13 14:07:00 수정 : 2023-01-13 15:23:00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방송인 강남(사진 오른쪽)이 처조카의 배우 교제 폭로에 당황했다.

 

지난 12일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술 먹고 폭주한 조카의 삼촌 과거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방송에서 아내인 스피드 스케이트 국가대표 출신 이상화, 이상화 조카와 함께 일본 오사카를 찾은 강남은 이상화가 잠든 사이 처조카와 야식을 먹으러 나섰다.

 

식당에서 술을 마시던 중 조카는 “나는 삼촌이 누구랑 사귀었는지 알고 있다”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이건 비밀이다. 고모(이상화)한테 말한 적 없다”며 “내가 은근 입이 무겁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남은 “미친 거 아니냐. 술이 확 깬다”며 당황했다.

 

“배우냐, 가수냐”라고 묻는 스태프의 말에 조카는 곧바로 “배우”라고 답했고, 강남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강남의 반응에 조카는 “삼촌 괜찮다. 근데 이거 고모는 보면 안 된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내 남자친구 얘기를 하다가 삼촌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라는 말을 하면서 과거 여자친구 얘기를 듣게 됐다”고 했다.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이에 강남은 “조카가 남자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그래서 내가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상처도 많이 받아라. 그게 너를 더 성장하게 한다’고 조언한 것”이라고 수습했다. 

 

하지만 조카는 “실제로는 이렇게 얘기 안 했다”며 반박했고, 제작진은 “이렇게 당황하는 모습 처음 봤다”며 폭소했다.

 

강남은 지난 2019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했다.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