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 메디푸드HMR산업학과가 최근 ‘케이 푸드(K-Food)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입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디푸드HMR산업학는 이번 대회에서 조별 음식부문 5팀, 음료부문 2팀이 참가했다. 음식부문 영예의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비롯해 서울특별시장상(금상), 경산시장상, 음료부문 서울특별시장상(금상), 경산시장상 등을 각각 수상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특성상 만학도인 학생들은 일과 학업을 병행해 빠듯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준비한 최고의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며, 경연을 마쳤다.
이난희 메디푸드HMR산업학과 학과장은 “이번 대회에 함께 팀워크를 이루며 소통하고 협업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칵테일조주협회(회장 이희수·대구한의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교수)와 SOCE이 공동 주최한 'GBC 2022 글로벌베버리지컨퍼런스'가 25~26일 대구그랜드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다.
한국관광공사 K-컨벤션으로 2회 연속 선정된 글로벌베버리지컨퍼런스는 올해로 3회째다. ‘베버리지 투어리즘’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 대만, 싱가포르, 프랑스, 일본, 미국 등 10개국이 참여해 2개의 국제회의와 국제대회(와인소믈리에대회, 칵테일경연대회), 10여 종의 교육과 강좌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