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후크 엔터 “이승기 내용증명 받았다. 문제 원만히 마무리 지을 것”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11-18 17:18:29 수정 : 2022-11-18 20:35: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후크)에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후크 측이 이를 인정하며 “문제를 원만히 마무리짓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후크는 18일 공식 자료를 통해 “소속 연예인 이승기씨가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는 언론 보도와 관련해 말씀드린다”며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 자료를 검토하며 답변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울러 그동안 언론에 보도됐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관련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일일이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유감을 표명했다. 

 

회사 측은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써는 해당 사안에 대해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되는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이승기 측이 데뷔 이래 18년간 동행해온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최근 ‘정산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해달라’는 취지의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18일 보도한 바 있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유미 '사랑스러운 미소'
  • 있지 유나 '여신의 손하트'
  • 전소민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