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가인, 얼굴 잘린 사진 게시해 누리꾼 ‘당황’…“SNS 과외 필요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9-21 16:48:43 수정 : 2022-09-21 16:48:42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한가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배우 한가인(사진)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용에 미숙해 얼굴 잘린 사진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한가인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일요일 6시30분 sbs 싱포골드 첫방송 입니다! 굉장한 분들이 나오십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며 “P.s 거 인스타에 파란체크. 어찌다는겁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는 25일 첫 방영을 앞둔 SBS 예능 ‘싱포골드’의 예고편이 담겼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검은 드레스를 입은 누군가가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데 사진의 얼굴 부분이 잘려져 있어 이를 본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한가인은 사진을 확인한 뒤 “두 번째 사진 좀 어찌 된겁니까?”라고 댓글을 남기며 당황해했다.  

 

누리꾼들이 “사진 올리기 전에 조절해야 한다”며 “인스타는 사진크기가 1:1 이다”라고 설명해주자, 한가인은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라며 “모두 똑똑하십니다. 과외 필요합니다”라며 인스타그램 사용에 미숙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한가인은 “저 사진이 이 계정과 어울리므로 수정하지 않고 둘께요”라며 “파란체크는 신청해야겠어요”라고 재치있게 대처했다. 

 

이어 한가인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원본 사진을 공개하며 “이거였어요 ㅎㅎ”라고 전했다.

 

한가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한편 한가인은 SBS 예능 ‘싱포골드’와 MBN 예능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사생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심쿵'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