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편 무관심은 이혼 사유”라던 이은주, 남편 앤디와 괌서 골프 삼매경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8-06 13:11:42 수정 : 2022-08-08 13:54: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은주 인스타그램 캡처

 

신화 멤버 앤디(본명 이선호·왼쪽 사진 오른쪽)와 결혼한 제주 MBC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오른쪽 사진)가 생일 기념으로 찾은 미국령 괌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

 

5일 이은주는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서 이은주는 “모든 순간이 아름다워 영상을 안 만들 수 없는... 이곳은 괌 망길라오CC였는데요”라며 “그동안 가본 골프장 중에 (많이 가본 편은 아니지만) 단연 최고였어요”라고 알렸다.

 

이어서 “바다를 한눈에 담으며 철썩철썩 파도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골프를 칠 수 있는 곳이라뇨...(공 잘못 맞아도 요란한 파도 핑계를 댈 수 있는...)”라며 “벙커마저 하트로 만들어놓은 낭만적인 이곳은 2인 골프도 가능한데요!”라고 전했다.

 

아울러 “캐디님이 따로 안계셔서 카트 운전을 직접 해야하더라고용!(그마저도 제겐 꿀잼이었답니당)”라며 “괌 가시고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찐’으로 추천드리며, 다만 자외선 대비는 필수! 볕이...뜨거워도 너어무 뜨겁더라고용!(안 가리면 무조건 익어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가 간 날은 마지막 홀 때 기적처럼 시원한 비가 쏟아져줬어요!(덕분에 시원하게 마무으리! 빗속 풍경은 을매나 또 영화같던지...)”라며 “오히려 비 예보 있는 날 가셔도 좋을 거란 생각을 해보며... 이상 ‘골린이’의 ‘찐후기’였습니당”라고 부연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이은주, 앤디 부부가 괌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생일을 맞은 이은주는 이를 기념해 남편 앤디와 부모님을 모시고 괌을 방문, 골프를 치는 등 현지에서 초호화 생일 주간을 보냈다.

 

앞서 지난 6월27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이은주는 “앤디가 스킨십을 별로 안 좋아한다”며 “관심사가 친구, 게임, 술이라서 내가 ‘마음이 없나’ 했다. 이혼사유라고까지 했다”고 불만을 토로한 바 있다.

 

한편 신화 앤디는 9살 연하인 제주 MBC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와 지난 6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
  • 소녀시대 윤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