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로듀서 차쿤♥배우 송채윤, 9월 3일 결혼…"6년 열애 결실"

입력 : 2022-08-02 15:46:09 수정 : 2022-08-02 15:46: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차쿤(사진 왼쪽)과 송채윤. 빌런즈 뮤직 제공

 

빌런즈 뮤직 대표 겸 프로듀서 차쿤(36·차윤식)이 배우 겸 웹툰 작가 송채윤(35)와 결혼한다.

 

2일 빌런즈 뮤직 측은 "차쿤과 송채윤이 오는 9월3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두 사람은 2016년에 인연을 맺은 후,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쿤 프로듀서, 송채윤 작가를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든든한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라며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많은 분들의 축하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차쿤은 2011년 힙합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로 데뷔했다. 팀 해체 후 AOA '심쿵해', 브레이브걸스 '롤린' 등의 히트곡을 작곡했다. 현재 빌런즈 뮤직 대표를 맡고 있다.

 

송채윤은 2006년 영화 '아랑'으로 데뷔해 '여고괴담5' 드라마 '마녀의 법정' 등에 출연했다. 2020년 웹툰 작가로 데뷔해 '선의의 경쟁' '돌&아이'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청순 미소'
  • 임윤아 '청순 미소'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