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강기영, 유부남 공개된 이유 “‘우영우’ 촬영장에 장모님이 커피차 선물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8-02 16:02:26 수정 : 2022-08-02 16:02: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이는 라디오 캡처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중인 배우 강기영(사진)이 유부남인 사실이 공개된 일화를 전했다.

 

2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는 배우 강기영이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최근 ‘우영우’에서 정명석 변호사로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강기영은 최근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강기영은 최근 촬영장에서 장모님의 커피차 선물을 받은 일화를 전하며 ‘많은 사람들이 총각인 줄 알고 노렸다’는 말에 “덕분에 공개가 됐다. 만천하에 유부남인 게 공개됐다”고 웃어보였다.

 

이어 “(시청자들로부터) 반응이 올 때쯤에는 촬영분 1~2회 남겨뒀는데 (시청자들이) ‘섹시하다’, ‘스윗하다’ 해주니까 연기에 영향이 갈 뻔했다”며 “촬영이 빨리 끝나는 게 다행일 정도로 명석이가 변질될 뻔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우영우’가 이토록 큰 이슈가 될지 알았는지에 대해서는 “신드롬이 불 줄은 몰랐다.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가 오랜만에 나오겠다’ 했는데 이 정도로 시청률이 고공행진할 줄 몰랐다”며 “1, 2화만 방송했을 때도 다음날 아침에 울컥한 느낌이 왔다. 나의 삶에 큰 변화가 올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최근 마지막 촬영을 끝냈다는 강기영은 “끝날 때 너무 화기애애했다. 다들 꿈속에 구름 위에 있는 듯 했다”는 심경을 밝혔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로, 현재 주인공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로맨스가 무르익는 가운데, 과연 어떠한 성장 스토리로 막을 내릴지 주목되고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소녀시대 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소녀시대 유리 '행복한 미소'
  • 김소연 '청순 외모에 반전 뒤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