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통합형 MTS 24시간 글로벌투자서비스 [재테크 특집]

입력 : 2022-07-24 21:27:47 수정 : 2022-07-24 21:27: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새로운 MTS(M-STOCK)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새롭게 서비스되는 MTS는 기능별로 나뉘어 있던 3개의 애플리케이션(앱)을 하나로 통합한 버전으로 공급자 중심의 기존 증권사 MTS를 고객 중심으로 전환해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새로운 MTS(M-STOCK)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 제공

이 앱은 ‘투자의 모든 것’(All about Investment)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디자인으로 전 세계 투자 상품을 원터치로 연결해 24시간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에 따라 화이트·다크 모드 디자인이 자동으로 전환되고, 매매 가능한 시간에 맞게 최적화한 홈 화면 등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다.

‘나’를 중심으로 리디자인된 고객 경험도 제공한다. 나의 모든 금융자산과 계좌를 한곳에서 모아볼 수 있고, 내가 관심 있는 뉴스나 정보를 일일이 찾지 않아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7월 중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통합 앱에도 탑재될 예정이다. 자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앱 하나로 쉬운 자산 관리가 가능하게 된다.

미래에셋증권의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데이터 분석 역량으로 투자에 도움이 될 콘텐츠들을 생산하여 앱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신청자에 한해 볼 수 있던 m.Club 서비스를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볼 수 있게 했고, 이를 통해 상대적으로 성과가 좋은 고객들의 분석 데이터를 예전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ESG 평가 지표 데이터, 기업의 성장성과 안정성, 위험도 등을 자체 인공지능(AI) 기술로 분석해 제공되는 종목별 AI Score 정보를 통해 개별 종목에 대해서도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츠투하츠 스텔라 ‘청순 대명사’
  • 하츠투하츠 스텔라 ‘청순 대명사’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