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hc치킨, 요기요와 자사앱에서 저렴하게 먹어볼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3 17:41:06 수정 : 2022-06-23 17:41: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5일까지 요기요 4000원·자사앱 2000원 할인 프로모션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휴가비 지원 이벤트도
bhc치킨,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bhc치킨 제공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26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나 자사 앱으로 치킨을 주문할 경우 최대 4000원을 할인해준다.

 

bhc치킨은 배달앱과 자사앱을 통해 신메뉴 및 인기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23일 bhc치킨에 따르면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스틱·콤보, 뿌링클, 맛초킹 등의 단품 메뉴는 물론 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조합된 세트 메뉴 등 bhc치킨의 전 메뉴를 4000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및 순살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해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싸이순살 등을 포함한 12종이다. 적용 방법은 자사앱에 접속 후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와 함께 bhc치킨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휴가비를 지원하는 ‘영수증 속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bhc치킨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 영수증 및 배달앱 주문 완료 이미지를 활용해 응모 가능하며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3명)과 레디백, 여권케이스 등의 여행 관련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