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선글라스, 최대 70% 할인받아 사자

입력 : 2022-06-22 17:52:26 수정 : 2022-06-22 22:26: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라면세점, 9월1일까지 여름 정기할인 행사 ‘블루 세일’ 진행
시계·주얼리·화장품·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 잇따라 할인
구매금액별 최대 230만원 상당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도
신라면세점 블루세일.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과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한 현금 230만원 상당의 S리워즈 18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 할인 행사인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9월 1일까지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서울점에서는 로즈몽·페라가모·오리스·스와로브스키·스톤헨지 등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한다. 프레쉬·크리니크·맥·닥터지 등 화장품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점에서는 롱샴·발리·겐조·코치 등의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세일한다.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리워즈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제주점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S리워즈 181만 포인트(현금 23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내달 10일까지 실시하고 구매 금액별로 차등 지급된다. 단 포인트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최대 사용 가능 금액이 상이하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S리워즈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당일 소멸되는 포인트로, 2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점에서는 지하 1층 트렌드 온 매장 방문 시 고객에게 추가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는 ‘오투오 프로모션’(O2O(Online To Offline)을 실시한다. 불리·슈콤마보니·쿠론·베루툼·럭키슈에뜨·아누아·에이스바이옴 등이 참여하며 8월18일까지 진행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리브 니나 '매력적인 눈빛'
  • 아이리브 니나 '매력적인 눈빛'
  • 우주소녀 엑시 '너무 사랑스러워'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