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주얼리·화장품·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 잇따라 할인
구매금액별 최대 230만원 상당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도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과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한 현금 230만원 상당의 S리워즈 18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 할인 행사인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9월 1일까지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서울점에서는 로즈몽·페라가모·오리스·스와로브스키·스톤헨지 등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한다. 프레쉬·크리니크·맥·닥터지 등 화장품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점에서는 롱샴·발리·겐조·코치 등의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세일한다.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리워즈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제주점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S리워즈 181만 포인트(현금 23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내달 10일까지 실시하고 구매 금액별로 차등 지급된다. 단 포인트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최대 사용 가능 금액이 상이하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S리워즈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당일 소멸되는 포인트로, 2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점에서는 지하 1층 트렌드 온 매장 방문 시 고객에게 추가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는 ‘오투오 프로모션’(O2O(Online To Offline)을 실시한다. 불리·슈콤마보니·쿠론·베루툼·럭키슈에뜨·아누아·에이스바이옴 등이 참여하며 8월18일까지 진행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