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발 쓰고 대만 가서 ♥서희원과 데이트”…구준엽, 20년 전 마음 간직할 만하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2 15:08:09 수정 : 2022-06-22 15:08: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 화면 캡처

 

클론 구준엽(사진 가운데)이 서희원과 20년 전 연애 당시를 떠올렸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새신랑 구준엽의 감동 실화 찐사랑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구준엽은 지난 3월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과거 연애 시절을 회상하며 “제가 좋아하는 과일은 망고다. 희원이와 사귈 때 망고를 제일 좋아했었다”고 밝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 화면 캡처

 

그는 “당시 우리나라에 망고가 없었는데, 그때부터 망고를 좋아하기 시작했고 망고를 보면 서희원이 생각났다”고 언급하며 헤어진 후의 그리워했던 다시를 짐작케 했다.

 

또한 구준엽은 서희원과의 데이트를 위해 가발을 쓰고 대만에 간 적도 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당시 사람들이 알아볼까 봐 가발을 썼다. 사진도 있지만 보여줄 수는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결혼 사진과 커플 타투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구준엽과 서희원의 20년에 걸친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는 22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