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세호 ‘꼴값’에 女배우들 총집합...최지우 이어 이민정도 “이래서 숨었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2 14:33:54 수정 : 2022-06-22 14:33: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이민정, 조세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조세호가 연일 ‘꼴값’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배우 최지우에 이어 이민정을 소환시켰다.

 

22일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내가 좋아하는 숨은...#꼴값”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세호의 휴대전화 메모장이 담겨 있다. 특히 공개된 메모장에는 “오늘 2022. 06.22. 내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건 숨은 그림 찾기. 내가 지금 좋아하는 건 숨은 그대 찾기”라는 낭만적인 내용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이민정은 “이래서 숨었네”라며 뼈를 때려(?)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글 댓글에는 이민정 외에도 모델 주우재, 이용진, 이동휘, 곽윤기 등이 댓글을 남겨 웃음을 더했다.

 

앞서 지난 15일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눈을 뜬 이유 #꼴값”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조세호는 “아침에 눈을 뜨는 것은 오늘 만날 그대 때문에, 밤에 눈을 감는 것은 내일 만날 그대 때문에, 그대 때문에 하루를 살아”라는 내용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에 해당 게시글을 접한 배우 최지우는 “세호... 괜찮은 거지..? 누나 걱정된다...”라고 댓글을 남겨 폭소를 자아냈다.

 

앞서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발언을 게재해 열애 의혹을 부른 바 있으나 소속사 측은 “조세호의 꼴값이라는 타이틀로 SNS에 올렸던 글의 연장선으로 봐달라. ‘럽스타그램’는 전혀 아니다”고 부인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