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파산 신고→이혼’ 이덕재, 10살 연하 여친 공개 “재혼 생각은∼”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0 09:11:03 수정 : 2022-06-20 09:11:0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 화면 캡처

 

개그맨 이덕재가 자동차 딜러가 된 근황과 함께 열애 중임을 알렸다.

 

19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이덕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덕재는 7년째 자동차 딜러로 살고 있다며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지금은 많이 편안해졌다. 딜러 일은 자기가 한 만큼 수익이 난다. 저보다 잘하는 분도 있고 매달 실적 싸움”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판매 실적은 늘 2등”이라며 “자동차를 최고 많이 팔았을 때는 월 12대를 팔았다. 정말 보람차고 즐거웠다. 당연히 수익이 발생하니 행복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덕재는 과거 자신이 “불성실하고 거만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당시 이 정도면 얼마든지 누가 불러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안일한 생각을 한 게 가장 큰 패인이다. 그다음부터 거짓말처럼 일이 끊겼다”고 털어놨다.

 

방송을 못 하게 되자 생활고를 겪기도 했다는 그는 “과거 파산 신고를 했다. 생활고로 이혼하고 현재 혼자 살고 있다. 딸이 하나 있는데 아이 엄마랑 살고 있다. 책임감이 없었다. 막 살았었다”며 “놀 생각만 했다. 매번 해외여행을 나갔었다. 그게 다 빚이었는데 내리막을 걸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 이덕재는 여자친구를 소개하며 “여자친구는 저보다 10살 어리다. 저의 피부와 건강을 챙겨주고 있다. 만난 지는 5년 됐고, 처음 만났을 때 어려웠는데 거리낌 없이 대해줬다. 이 친구를 만나고 점점 좋아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덕재는 “저나 이 친구나 현재 재혼 생각이 없다”면서도 “그래도 나중에 시간이 더 흐르면 어떻게 변할 지 모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