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유 “한강에서 데이트하는 연예인 커플 목격”…누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18 12:27:22 수정 : 2022-06-18 12:27: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ENA PLAY, MBN ‘호캉스 말고 스캉스’

 

가수 소유(사진 맨 오른쪽)가 연예인 커플이 한강에서 피크닉을 하는 현장을 본 적이 있다는 목격담을 전한다.

 

오는 20일 ENA PLAY와 MBN에서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에서는 예지원, 손담비, 소유가 한강에서 피크닉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끌벅적한 도심을 떠나 시민의 휴식처 한강을 찾은 예지원, 손담비, 소유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손담비는 유유자적 시원한 바람을 즐기는 것도 잠시, 거센 강바람에 뜻밖의 봉변을 당한다.

 

그뿐만 아니라 예지원은 부산에서부터 원했던 야외취침에 대한 소망을 다시 드러낸다. 손담비와 소유를 기겁하게 한 ‘야외취침 마니아’ 예지원의 소망은 무엇이었을지, 이들의 웃픈 대화를 주목하게 한다.

 

특히 소유는 “저 본 적 있어요. 연예인!”이라며 자신이 목격한 연예인 커플의 차크닉 데이트 현장을 털어놓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또한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이 아닌 다른 남자와의 한강 데이트를 고백, 이에 예지원이 수습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소유는 갑자기 전방에 ‘핫’이라는 기합과 함께 이상한 동작을 취하며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든다고. 과연 예지원과 손담비의 폭소를 유발한 소유의 돌발 행동은 무엇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리브 니나 '매력적인 눈빛'
  • 아이리브 니나 '매력적인 눈빛'
  • 우주소녀 엑시 '너무 사랑스러워'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