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와인 3종을 추천 및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맞아 추천한 와인은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Gerard Bertrand Cote des Roses Blanc)’이다. 샤르도네 100% 프랑스 와인으로 투명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었다. 장미 모양으로 조각된 병 바닥 부분은 꼬뜨 로즈만의 시그니쳐로 장미꽃 선물을 받는 듯한 감성을 담았다.
하이트진로의 스승의 날 추천 와인은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Medici Ermete Phermento)’다.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는 이탈리아 에밀리아-로마냐 지역 단일 포도밭에서 자연친화적 방식으로 생산해 자연상태로 발효한 약발포성인 프리잔테(Frizzante) 로제와인이다. 와인에 들어가는 첨가물이나 산화방지제를 최소화했다.
부부의 날 추천 와인으로는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Dourthe No. 1 Rouge)’를 선정했다.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의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넘버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드러운 탄닌과 잘 익은 라즈베리, 블랙베리, 은은한 오크 향이 어우러졌다.
하이트진로는 가정의 달 추천 와인 3종을 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