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빨갛고 노란 장미의 향연…에버랜드 장미축제 13일 개막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10 14:35:22 수정 : 2022-05-10 15:33: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버랜드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에서 오는 13일부터 6월12일까지 한 달간 장미 축제가 열린다.

 

지난 1985년 국내 최초의 꽃 축제로 시작해 37주년을 맞은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2만㎡공간의 장미원에 720품종 300만송이의 장미를 선보인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24종의 장미 신품종을 비롯해 포트선라이트(영국), 뉴돈(미국), 나에마(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장미들이 화려한 자태와 향기를 뽐내며 고객들에게 향긋한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미원 곳곳에는 장미 향기존이 마련돼 떼떼드벨르(상큼로즈향), 레몬버블(달콤레몬향) 등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인 에버로즈 2종의 특별한 장미향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보는 것 외에도 듣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감 만족’ 콘텐츠도 마련된다.

 

행사장에는 고객 동선을 따라 장미 행잉 화분, 꽃 열기구, 플라워 카, 플라워 전화부스 등 이색적인 포토 스팟이 마련되며, 플라워 아트 마켓을 컨셉트로 한 이색적인 장미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뉴시스

 

장미축제 기간 2인조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 방탄소년단(BTS) 멀티미디어 불꽃쇼 '오버 더 유니버스'와 하이브 소속 아이돌 그룹의 뮤직라이팅쇼 등 다양한 공연영상 상영 등도 펼쳐진다.

 

야외 정원에서 전국 각지의 특선 메뉴 33종을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온 스푼’ 푸드 페스티벌도 진행 중이다.

 

특히 장미 개화가 절정에 이르는 내달 초에는 국내 최대 팝업스토어 플랫폼 기업 스위트스팟과 협업해 플라워 테마의 굿즈를 사고파는 플리마켓을 장미원에서 운영한다.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펼쳐지는 플리마켓에서는 리빙, 패션, 식품, 잡화 등 25개 셀러가 참여해 장미,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예린 '사랑의 총알'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
  • 아이린 '너무 사랑스러워'
  • 아이유 '사랑스러운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