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열애설’ 해명한 박나래 “제 휴대폰 배경화면의 그 분은∼”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03 16:22:05 수정 : 2022-05-03 16:55: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N '줄 서는 식당' 방송 화면 캡처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해명했다.

 

3일 박나래는 인스타그램에 “#줄서는식당 #열애설 #내남자 #사랑하는사람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 휴대폰 배경화면의 그 분은.. 내 남자라고 하기도 뭐하고.. 뭐랄까.. 자웅동체? 아가씨와 아저씨의 중간.. 아가저씨? #내가봐도잘생김 #나는나를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 코너를 위해 만화영화 ‘검정 고무신’의 주인공 이기영으로 분장한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나래는 해당 배경화면이 그림자 속 자신이라고 밝혀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지난 2일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노출됐다. 당시 박나래는 시간 확인을 위해 핸드폰을 꺼내들었고 이때 남성의 실루엣인 배경화면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박나래는 이를 유쾌하게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웃기다”, “모처럼 빵 터졌다”, “우울했는데 피식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는 tvN ‘코미디빅리그’, ‘놀라운 토요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고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
  • 카드 전소민 '매력적인 눈빛'
  • 수지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