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아나운서 김수지가 가수 한기주와 결혼한 가운데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9일 김수지는 인스타그램에 “어제 결혼식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오열할까봐 걱정했는데 좋아하는 분들이 모여 다들 축하해 주시는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조금도 울지 않을 수 있었어요. 혼자서도 당당하게 입장하기, 혼주석에 엄마랑 언니 앉히기, 남편이랑 둘이 분위기 잘 즐기기 (+남편은 축가 잘 부르기ㅋㅋㅋㅋㅋ) 목표했던 모든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잘 이뤄져서 개인적으로 아주 뿌듯했는데, 오신 분들은 즐거우셨는지 불편함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와주시고, 오지 못하셨더라도 마음 보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ㅠㅠ (아직 연락 다 못 돌렸어요 으어어어 다 돌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낸 김수지와 근사한 턱시도를 차려 입은 남편 한기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두 사람은 눈을 맞추며 서로를 사랑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봐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두 사람은 MBC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결혼까지 이어졌으며 김수지 아나운서는 2017년 MBC 입사,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에서 앵커로 나선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