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윤형빈 “육해공군 검거율 1위 D.P…외신 한국지사서 인터뷰도 요청”(라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1-16 15:01:55 수정 : 2021-11-16 15:01: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라디오스타’

 

개그맨 윤형빈(사진)이 ‘라디오스타’에서 ‘D.P.’ 출신으로서 다양한 활약상을 언급할 예정이다.

 

17일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혁, 유오성, 김복준, 이정, 윤형빈과 함께하는 ‘잡거나 잡히거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형빈은 ‘개그콘서트’의 왕비호 캐릭터로 인기를 끈 개그맨이다. 종합격투기 선수로 출사표를 내민데 이어 복싱 선수까지 끊임없는 도전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최근 군 복무 시절 탈영병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 출신임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윤형빈은 군 복무 시절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로 차출돼 활약했다며 “육해공군 통합 검거율 1위였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드라마 ‘D.P.’의 수혜자는 정해인, 구교환 그 다음이 나”라며 이색 경력 덕분에 BBC News 코리아에서 인터뷰 요청이 들어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또한 탈영병 검거율 1위 출신 윤형빈은 탈영병 추적을 위해 특수한 수사 기법을 개발했다며 전설의 ‘D.P.’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윤형빈은 최근 만학도의 꿈을 이뤘다고. 최근 공부에 푹 빠졌다는 윤형빈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프랜차이즈 CEO 과정을 수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비록 3개월이지만 뜨거운 소속감을 느낀 일화를 들려줘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윤형빈의 뜨거운 D.P. 활약상은 오는 17일 오후 10시30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