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PSG 스타 아내의 폭로→남편 ‘손절’ “네가 XX랑 놀아나느라 망친 가족”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0-18 15:12:39 수정 : 2021-10-19 14:33: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완다 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프랑스 프로축구 1부리그 리그 1 소속 파리 생제르맹 FC에서 활약 중인 마우로 이카르디(아르헨티나)가 아내 완다 나라(위)를 두고 바람을 피웠다는 보도가 나왔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18일 “이카르디가 모델이자 여배우인 에우헤니아 수아레즈와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에 대해선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완다는 1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네가 XX와 놀아나느라 망친 또 한 가족”이라고 게시했다.

 

누군가를 저격한듯한 게시물에 수많은 추측이 나온 가운데, 완다가 이카르디에 대한 팔로우를 끊은 사실이 드러나자 이카르디가 그 중심에 선 게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17일 “완다는 친구에게 곧 이카르디를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이카르디가 지난달 19일 오후 PSG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올랭피크 리옹과의 리그 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 4분 골을 터뜨리고 환호하고 있다. 파리=EPA연합

 

한편 완다는 1986년 10월10일 생으로 7살 연하인 이카르디와 결혼했다.

 

하지만 그 과정이 매끄럽지 않아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다.

 

완다는 이카르디와 결혼하기 전 이탈리아 프로축구 1부리그 세리에 A의 AC 밀란에서 활약한 바 있는 막시 로페즈(아르헨티나)와 2008년 5월 첫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로페즈는 이카르디와 2012~13시즌 UC 삼프도리아 소속으로 세리에 A 무대를 함께 밟았는데, 완다는 로페즈와 2013년 11월 이혼하고 다음 해 5월 이카르디와 결혼했다.

 

이로 인해 당시 일각에서는 이카르디가 유부녀였던 완다를 유혹한 게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됐었다.

 

완다는 로페즈와 3명의 아들이 얻었고, 이카르디와 재혼 후에는 두 딸을 출산해 키우고 있다.

 

현재 완다는 다섯 명의 아이를 모두 키우고 있다.

 

이에 관해 완다의 아버지인 안드레스 나라는 지난해 초 아르헨티나 라디오 미트리와 인터뷰에서 “완다는 그저 유명세와 돈에 눈이 멀었다”고 딸을 비판했다.

 

그는 딸의 재혼에 대해 “이카르디가 축구선수가 아니었다면 완다가 그와 결혼했을까?”라며 “완다는 언제나 돈에 관심이 많았다”고 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