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양문형냉장고 영국서 최고등급
삼성전자의 양문형 냉장고가 영국 유력 소비자 매체가 실시한 제품 평가에서 상위 순위를 모두 차지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양문형 냉장고가 영국 유력소비자 매체 ‘위치(Which?)’가 최근 실시한 ‘아메리칸 스타일 냉장고’ 평가 결과 상위권을 차지했다. 아메리칸 스타일 냉장고는 프렌치 도어 냉장고와 양문형 냉장고를 가리킨다. 삼성전자 냉장고 5개 제품이 총점 83점으로 공동 1위를 기록했다. 이들 제품은 냉각 속도, 냉동 속도, 온도 안정성, 권장 온도, 에너지 효율 등 5가지 평가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를 받았다.
한국사보협 ‘커뮤니케이션 대상’ 공모
한국사보협회는 오는 20일까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출품작을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응모부문은 인쇄·디자인, 온라인·광고영상, 마케팅PR 등 24개 분야다. 올해는 코로나19 극복프로그램,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올해의 상 등이 신설됐다. 6개 부문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출품 자격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10월 사이 제작된 작품 또는 행사로 협회 회원사·비회원사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 해 비즈니스 저널리즘을 총결산하고 관련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35만명 돌파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자가 35만명을 넘겼다고 14일 밝혔다. 2010년 업계 최초 인터넷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의 누적 가입자 수는 2016년에 10만명, 2019년에 20만명을 각각 돌파했고 최근 1년간 23% 성장했다. 운전자보험은 상해로 인한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손해 비용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운전자 벌금(대인·대물),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도 받을 수 있다.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오프라인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에는 매월 보험료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