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TS트릴리온, 일본 TV홈쇼핑 통해 ‘리블랙헤어쿠션’ 선보여

입력 : 2021-10-09 02:00:00 수정 : 2021-10-08 14:04: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이 일본 TV홈쇼핑 QVC에서 ‘리블랙헤어쿠션(일본명:TS헤어메이크파운데이션)’ 방송을 9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TS샴푸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9월 QVC 재팬에 리블랙헤어쿠션을 론칭했다.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메이크업 대신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획됐다.

 

리블랙헤어쿠션은 기존 흑채의 단점을 보완한 쿠션 타입의 바르는 흑채다. 헤어라인, 정수리 또는 새치 등 고민 부위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된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초부터 큐텐 재팬, 라쿠텐 등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