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경기도 용인 골프장에서 골프카트 화재 발생… “인명피해는 없어” [영상]

입력 : 2021-09-14 12:56:18 수정 : 2021-09-14 13:56: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도 용인시 한 골프장에서 골프카트에 불이 나는 사고가 발생했다. 불은 발생 15분 만에 진압됐고, 인명피해는 없었다.

 

14일 세계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오후 경기도 용인 처인구의 A골프장의 한 전동식 골프카트에서 불이 났다. 독자가 제보한 영상을 보면 불이 난 골프카트는 이미 불에 휩싸여 검은 연기가 하늘 높이 치솟고 있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제보자는 “그린 주위에 있던 카트가 폭발했다”며 “곧 불이 나고 시커먼 연기가 치솟았다”고 말했다. 

 

지난 13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의 한 골프장에 있는 골프카트에서 불이 붙어 시커먼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 독자 제공. 

골프장 측은 골프카트의 배터리 용량 테스트를 하던 중에 전기 합선이 일어나 불이 났다고 설명했다. 골프장 관계자는 “화재가 발생한 뒤 소방서에 신고를 했고, 불은 15분 만에 진압됐다”며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골프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중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