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식품업계, 풍성한 한가위처럼 다채로운 이벤트 가득

입력 : 2021-09-14 09:51:04 수정 : 2021-09-14 09:51: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식품업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 세트 출시부터 다양한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족들이 모두 모여 명절을 보내기 힘든 요즘, 감사의 마음 전할 방법을 고민하는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로 안부 전하며 따뜻한 마음 나눌 수 있는 업계의 다양한 기획들을 소개한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2일(수)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20%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 로그인 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출시하고,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은 추석 대표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새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홈카페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캡슐커피 선물세트 ▲캠핑 선물세트 ▲티타임 선물세트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업계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추석 보낼 수 있도록 세트 출시와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민하면서 알맞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