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이더스타, 스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하이큐티’ 공동 매니지먼트

입력 : 2021-09-13 17:20:31 수정 : 2021-09-13 17:20: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팝 전문 기업 마이더스타와 스페이스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하이큐티’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활동을 위해 공동 매니지먼트를 체결했다.

 

13일 마이더스타와 스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사는 각자 오랜 기간 K팝 관련 기획, 제작, 프로듀서, PR 등의 역량을 극대화한다는 취지에 동의하고 최근 공동 매니지먼트 업무를 시작했다.

 

공동 매니지먼트 체결에 따라 걸그룹 하이큐티는 활동 영역을 기존 음악 발표, 비대면 군 위문공연 외에도 방송 활동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마이더스타와 스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K팝 유명 아티스트에 대한 프로듀싱, 마케팅, PR, 매니지먼트 업무 등 오랜동안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마이더스타와 스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양사가 각각 갖고 있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큐티에 대한 공동 매니지먼트 업무를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하이큐티는 방송과 기타 폭넓은 활동을 통해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큐티는 다음달 신곡을 통해 국내 및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