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카오페이지 카드 나온다… 카카오엔터·롯데카드 업무협약

입력 : 2021-09-14 02:00:00 수정 : 2021-09-13 12:20: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롯데카드는 10일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왼쪽)와 박종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플랫폼 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롯데카드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롯데카드와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중 카카오페이지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상품을 출시하기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롯데카드'는 카카오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따른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PLCC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향후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해 협력할 기회를 모색하기로 했다.

 

박종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플랫폼 부문장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스토리 사업을 비롯해 뮤직, 미디어 등 엔터테인먼트 사업 영역 전반을 아우르는 기획, 제작, 유통 역량을 갖추고 있기에 앞으로도 롯데카드와 협력할 수 있는 영역이 무궁무진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각 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교류로 협력 영역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