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TS RM "28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

입력 : 2021-09-12 09:36:21 수정 : 2021-09-13 07:25: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BTS의 RM이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RM은 생일인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물여덟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곳곳의 과분한 생일축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라고 남겼다.

 

RM은 글에 더해 자신 자전거 타는 모습, 반려견과 함께하는 모습, 미술관에 간 모습 등을 공개했다.

 

그의 전 세계 팬들은 RM의 생일을 맞아 그의 취미와 취향에 맞춰 글로벌한 생일 축하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평소 독서를 좋아하는 RM의 취향을 바탕으로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책 기부를 진행했다. 또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RM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유니세프코리아와 아프가니스탄 등에 기부했다. 방글라데시팬들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RM를 위해 한국의 정원과 숲에도 기부했다. 터키팬들은 남준(RM의 본명) 숲 선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집트 팬 베이스 방콕이집트는 아랍문명이슬람예술협회 산하 유산과 디자인 분야 최고 과학 연구상을 RM의 이름으로 후원했다.

 

생일 축하 광고도 이어졌다. 한국과 필리핀 등에서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됐으며 카카오톡에 생일 축하 광고를 했다.

 

온라인에선 #HappyNanjoonDay, #남준아28번째생일축하해 등을 올리며 트위터를 달구고 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